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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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시건축사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종로구민회관 대강당 시설개선공사 설계용역 입찰 안내

  • 관리자  (서울시건축사회)
  • 2019-11-28 09:45:00

종로구 공고 제2019-232호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종로구민회관 대강당 시설개선 공사 기본 및 실시설계 용역

나. 사업내용: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다.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60일

라. 사업금액: 금71,820,000원(부가가치세 포함)

마. 입찰 및 낙찰자결정 방식: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법

구 분

제 안 서

가 격 입 찰 서

일 시

2019.12. 9.(월) 09:00~18:00

2019.12. 5.(목) 10:00 ~ 12. 9.(월) 17:00

장 소

종로구청 총무과(본관 2층)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출방법

방문접수(인터넷 및 우편접수 불가)

전자입찰만 가능

 

2.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아래 자격을 모두 충족한 자

① 「건축사법」제7조의 규정에 의하여 건축사 면허를 보유하고, 동법 제23조의 규정에 의한 건축사사무소 신고를 필한 업체로서 동법 제9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외국의 건축사 면허 또는 자격을 가진 자의 경우「건축사법」제23조제5항에 의거 위의 건축사사무소개설자와 공동이행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주계약자는 국내 건축사로 함.

② 「전력기술관리법」제14조에 의한 전력시설물 종합설계업 또는 전문설계업(1종)으로 등록한 자

③ 「소방시설공사업법」제4조에 의한 일반소방시설설계업(기계 및 전기) 또는 전문소방시설설계업으로 등록한 자

※ 본 입찰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 제1항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의거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됨을 알려드립니다.

나. 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하며, 가.①의 자격을 갖춘 자가 대표자로 분담이행방식(면허보완)이 가능합니다. 대표자는 가.①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출자비율이 많은 자이어야 합니다. 구성원 수는 대표사를 포함하여 5인 이내로 하여야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거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등록하여야 함.)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에 해당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시 구성원 공동수급협정 내역을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대표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성원이 송신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을 확인하고 반드시 승인처리 하시기 바랍니다.

나.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간: 2019. 12. 8.(일) 18:00 까지

다. 공동수급협정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협정서 제출 후에는 내용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결성하여 입찰에 참가할 수 없고 공동수급체 구성원 간에는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가 아니어야 합니다. (기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 요령에 의합니다.)

 

4. 현장설명회

가. 일일시시: 2019. 12. 3.(화) 15:00~17:00

나. 장장소소: 종로구민회관 현장

다. 참석대상: 참가업체 대표자 또는 위임받은 자

※ 현장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업체는 제안서 제출 자격이 없습니다.

 

5. 질의회신

가. 질의서는【서식 20】에 의한 전자메일로 제출한 것에 한정합니다.

나. 질의기간: 2019. 12. 4.(수) 09:00 ~ 17:00 이내 도착분에 한하여 유효함

※ 상기 질의기간 외에는 접수가 불가합니다.

다.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 (bong32@mail.jongno.go.kr)

※ 질의 시 질의업체 공문서 필수 제출

※ 송부 후 접수사실 유선(총무과 김봉철 ☎02-2148-1306)으로 확인 필수

라. 회신일자: 2019. 12. 5.(금) 종로구청 홈페이지 게시 예정

 

6. 입찰서(가격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간: 2019.12. 5.(목) 10:00 ~ 12. 9.(월) 17:00

나.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7. 제안서 제출 (방문접수)

가. 제출기간: 2019. 12. 9.(월) 09:00~18:00 ※ 중식시간 12:00~13:00 제외

나. 제 출 서: 종로구청 총무과(본관 2층)

다. 구비서류

 입찰참가 등록서류 1부

※ 공동계약인 경우 구성원 모두 관련 서류 제출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서식 1】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③ 법인인감증명서 1부(개인사업자인 경우 인감증명서 1부) 및

사용인감계 1부【서식 2】

④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1부【서식 3】

※ 대리인 제출 시 대표자의 위임장, 재직증명서, 신분증 지참

⑤ 서약서 1부【서식 4】

⑥ 공동수급협정 체결현황 1부【서식 16】, 대표자 선임계 1부【서식 17】,

합의각서 1부【서식 18】, 공동수급표준협정서 1부【서식 19】

⑦ 엔지니어링활동주체 신고필증 또는 기술사사무소 등록증 및 건축사사무소 등록증 사본 각 1부

⑧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별지 제10호 서식)

⑨ 확약서(별지 제14호 서식)

 정량평가서 1부 (원본제출)

※ 공동계약인 경우 구성원 모두 관련 서류 제출

① 제안서 제출서【서식 7】

② 제안업체 일반현황 1부【서식 8】

③ 사업수행실적 총괄표 1부【서식 9】

④ 사업수행실적 증명서【서식 10】및 증빙서류

⑤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서식 11】및 증빙서류

⑥ 입찰참가제한 및 업무정지 1부【서식 12】및 증빙서류

⑦ 사업수행능력 자기평가표 1부【서식 13】

 정성평가서 11부

① 제안서 제출서【서식 5】

- 업체명은 1부만 표기하고, 나머지 10부는『종로구청』으로 기재 제출

② 담당건축사의 경력 및 실적【서식 10】및 증빙자료(경력증명서, 실적증명서, 포트폴리오) 2부

③ 제안서 제출 시 상기 모든 자료가 담긴 USB 1개를 업체명을 표기하여 제출

8. 제안서평가위원회 개최 ※ 일정이 변경될 경우 별도 고지

가. 일 시: 2019. 12. 11.(수) 13:00

나. 장 소: 종로구청 본관2층 기획상황실

 

9. 개찰일시 및 장소: 2019. 12. 12.(목) 11:00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10. 협상절차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과 가격 평가점수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며,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공고입찰에 부칠 수 있습니다. (평가항목 및 배점: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나. 가격제안서(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추정가격에 부가가치세를 더한 금액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다. 협상순서는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 결정하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으로 정합니다.

라.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으며,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마. 기타 낙찰자 결정과 관련하여 본 공고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89호) 및 제안요청서에 의합니다.

 

11. 계약체결: 협상이 완료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12. 입찰보증금 및 구금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14.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서울시 종로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에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와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안서 심사기준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나. 제안서 작성시 허위사실이 발견될 시에는 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낙찰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합니다.

다. 여기서 정하여지지 아니한 사항은 현행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및 기타 관계법규에 따릅니다.

라.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http://www.g2b.go.kr)에서 제안요청서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음.

마.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바. 입찰참가자격, 제안서 작성 등 기타 사업에 관한 문의: 총무과 김봉철 ☎02-2148-1306

사. 안내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재무과 구건희 ☎02-2148-1515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안내공고와 제반 관련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년 11월 22일

 

서울특별시 종로구 (분임)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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